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폴라 후기, 매즈 미켈슨 멋있네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5:21

    >


    넷플릭스 영화 후기엔 평범하지만 킬러들을 양성하는 회사에서 블랙카이저로 불리는 잔재주꾼 던컨(매즈 미켈슨). 회사 측의 규정상 50세가 되면 퇴직을 해야 하고, 2주 후 은퇴를 앞두고 있다. 그곳의 사장이자 돌+I의 기운이 충만한 브루트(맷 루카스)는 위험한 미리 계획을 세운다. 킬러들을 위해 퇴직연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지만 은퇴 전에 죽으면 모든 금액이 전액 회사 쪽으로 간다는 규정을 내세워 퇴직을 목전에 둔 킬러들을 죽이려 할 것이다. 타깃 중 한 명인 덩컨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넷플릭스 영화 폴라의 후기를 시작한다.


    >


    POINT 하나B급 아내 sound 이 작품을 알게 되었을 때는 하나월이었다. 당시 예고편을 봤는데 매즈 미켈슨과 분위기가 너무 멋있고 멋있었다. 따라서 반드시 봐야 한다고 적혀 있다. 그런데 뚜껑을 열어보니 소견과는 다른 전개와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다. 즉, B급의 정서를 품고 있는 영화였다. 폴라는 스웨덴 출신 드러머이자 노래 비디오 연출가 조나스 애기커른드가 메가폰을 잡았다. 독창적이고 예술성이 담긴 sound악을 한다는 점과 감각적인 소견을 가져야 할 노래 비디오를 연출하고 있는 만큼 센스가 넘쳤다.하나하나의 내용은 지금까지 보아온 소견이 강했다. <존 チョ>, <회사원> 등이 생각났다. 다시 내용하여 본인에게 소중한 무언가를 빼앗은 존재에게 처절한 피의 복수를 가하는 내용이었다. 이때 등장하는 악당 브루트가 너무 단편적이고 바보처럼 그려져 B급 정서를 마음껏 부르며 하나로 뭉쳤다.요기에 다양한 요소가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그려졌는데 대표적인 점 중 하나가 비주얼이었다. 노래 비디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화면 전환과 색감, 소견을 감각적으로 표현하여 <폴라>만의 개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청소년 관람 불가인 만큼 폭력성도 한몫한다. 영화는 시종 킬러다운 면모를 자랑하기에는 저돌적이고 피가 흐른다. 총과 칼은 기본이고 고문에 new난사기계까지 등장시켜 사지를... 수위가 점점 높으니 주의하세요! 이처럼 단순한 내용과 비주얼, 혈색 액션이 어우러져 B급 정서를 전달하는 작품이었다. 이런 소견을 좋아하는 어른들에게 팝콘무비로 제격인 것 같다.


    >


    >


    POINT 2이야기 스포하 나를 포함합니다. 비교적 관심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러나 중후반까지는 아쉬움이 남았는데, 그 이유는 예기다. 단순하고 흔한 전개가 필자에게 크게 울리지 않았기 때문에, 즉 B급 정서를 불러내는 요소와 달리 매력적이지 않았다. 그리고, 과인결예 기부의 반전이 약간의 재미를 더해 좋은 결과를 냈다. 단지 복수를 허브로 만들기 위한 한 남자의 액션과 트라우마를 그렸다고 생각했고, B급 정서를 호출해 하나가 되는 요소에 영혼이 지나쳐 당했고 예기했다. 이처럼 단순하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은 스토리가 짧은 여운을 전하면서 조금 관심을 가졌던 영화 폴라였다.


    >


    >


    POINT 3Mads Mikkelsen그를 언급하지 않고 넘어갈 수는 없습니다. 은퇴를 앞둔 킬러 던컨 역을 맡은 매즈 미켈슨!! 더 헌트 미하엘 코르하스의 선택 한니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면모와 흡입력이 강한 모습을 보인 그. 연기가 훌륭할 정도로 훌륭한 배우이기 때문에 볼 때마다 흡인력이 정말 강하다. 중후한 매력과 함께 콧수염까지 날아들었다. B급 정서 혹은 이 작품을 싫어해도 그에게 반할 겁니다. 정말 멋진 배우! 이상한 킬러의 피투성이 복수를 만끽할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 폴라의 후기를 마감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