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몸살감기/편도붓고 기침증상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8:09

    안녕하세요 대동소가 이윤실입니다대동소가 내 제품에 효과가 있는지 확인 중인 요즘. 사람마다 효과의 속도가 다를 수 있지만 나는 좋다고 느끼죠. 우리 아들 램은 환절기에는 당연히! 평소에도 비염을 달고 사는 편이므로#대동 소이니 모루 성주와 함께#프로 후 고무 놀이 c300을 다 함께 먹게 합니다. 이렇게 먹고 비염이 자신이 된 후기가 있기 때문에 저도 먹이고 있습니다.이것 또한 후기에 올려드리겠습니다.사랑의 코를 훌쩍일 때마다 제가 스트레스를 받아요.아들 램은 다행히 알약을 잘 먹어주는 편이라.. 알약을 잘 못 먹는 친국은 매우 괴롭습니다. 아~엄마 귀찮아~


    >


    >


    그리고 환절기에 항상 겪는 목감기 증상.저는 목에서 감기에 걸렸어요.지금 상태는 편도가 붓고, 기침을 하고, 침을 삼킬 때마다 목이 아프고, 귀까지 이어지면서 통증이 오는 상황.외국 의사들이 깜짝 놀란 우리, 나쁘지 않아! 감기약 처방전이 떠올라 예쁘지 않아요.자기 아들이나 딸에게 절대 못 먹이겠다고 했어요.영양제와 휴식으로 처방해 주었어요.그러니까!나도!!#프로 후 고무 놀이 c300을 4계란(평소보다 2배로)#헬스 팩 오전 저녁에 1포대씩#안녕 오메가 형의 알에서 회화 항산화에 도움이 된다#콕이농 30밀 택시 추출물이 있다#헤파실 ​


    >


    >


    ​ 28하나 건강한 해독을 하고 아직 남아 있는 영양제로 오전 night하고 먹었거든요.지금 또 자동주문이 들어오네요. 저는 몸이 재산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의사는 아니지만, 여러 가지 검사를 해 본 결과, 제 몸은 제가 대충 짐작이 갔습니다.아직 운동과 식연습과 영양제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몸이라는 겁니다.대부분 휴일 없이 1개 하는데 침을 삼킬 때 목의 아픔이 치유되고 있습니다.아파서 2일 지난 상태지만 조금씩 좋아지고 마음이 편합니다. 장사하는 입장에서 하루 쉬는 것도 노후입니다.그래서 열심히 먹고 쉬고 있습니다.전기장판 위에서 땀을 흘리곤 합니다.의료용 온열기 안에서 그래서 사다가 자기 전에 자요.또 다른 날보다 한 개 더 잡니다.당분간은 온천에 다녀올 계획입니다.​


    ​ 아~뭐 100세까지 건강과 대책한 사람 같은 sound!​


    그래도 여러분~ 감기 증상에 비타민을 평소보다 많이 섭취하고 푹 쉬어보시는 건 어떨까요?물론 댁에 대해 걱정이 된다면 당연히 병원에 가지 않으면 안 되겠지요.쓸데없이 병을 키우면 안됩니다~ 저는 견딜 수 있기 때문에 비타민과 휴식을 선택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질문은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