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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월부터 도입되는 레벨 3 부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6:32

    그동안 국토부가 "부분 자율 주행(레벨 3)안전 기준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습니다."라고 밝히며 이를 올해는 7월부터 시행키로 하고 수준 3부분, 자율 주행에 관한 그와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체 수준 3부분, 자율 주행이 어떠한 이렇게 화제가 된 것인지 알기 위해서 먼저 자율 주행 시스템에 대해서 조사 겟움니다. ​ ​ ​


    "Self-driving car, autonomous vehicle, automated vehicle 등 다양한 표본으로 불리며 특히 국내에서는 반자율 주행이라는 표본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이 때문에 자동차를 구입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반자율 주행이라는 단어만 듣고 매우 난폭한 자율주행 모드로 착각하는 경우도 종종 생길 것이다.​ 그러므로 필자는 '천장률 주행'다는 줄거리보다는 '자율 주행 수준 2에 해당하는 운전자 주행 보조'과 이야기하는 것을 더 선호하는 것이다.​​


    그럼 자율주행 수준이라고 하는 것은 대체 무엇인 것입니까.이런 지저분한 운을 막기 위해서 자동차 산업에서 사용되는 용어에 대해서 정확하고 일관된 정의가 필요했고, 미국 자동차 공학회 SAE에서 만든 ​ SAE J30하나 6이라는 0단계에서 5단계까지 6단계 수준으로 분류된 자율 주행 보동을 받고 있습니다.단계별로 보면 다소 이치를 닮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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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단계의 이야기 당싱로 0단계임.차선이탈경고, 사각지대경고, 자동비상제동 등이 재공될 수 있지만 경고 정도에 그치기 때문에 운전자들은 이런 기능을 스스로 감독해야 하고, 통제도 해야 합니다.​ 1단계(운전자 보조)차선의 유지 어시스트 예는 오데 푸티 부산 액티브 어시스트 등 같은 하나의 주행 보조 도움이 운전자를 보조하고 작동해야 합니다.​ 2단계(부분, 자율 주행)차선의 유지 어시스트로 오데 푸티 부산 액티브 어시스트 등의 주행 보조 도움이 두개 이상 동시에 운전자를 보조할 수 있어야 합니다.즉 감속, 가속, 키잡이의 실행을 자동차에서 실시할 수 있지만, 이것을 감독해 판단하는 것은 드라이버이다.보통 15초의 종종 제한으로 운전자에게 다시 운전대를 잡도록 요구합니다.​ 3단계(조건부, 자율 주행)지정된 조건에서는 때때로 제한 없이 자율 주행 카눙하 나, 특정한 전세가(ex톨게이트, 사건의 정세 등)발발할 경우 운전자가 운전을 해야 겠어요.차선도 바꿀 수 있고 앞차도 추월할 수 있어 판단해 실행하는 주체가 시스템이 되지만 시스템이 요구할 경우 운전자가 바로 운전대를 잡아야 합니다.​ 4단계(고도화된 조건부, 자율 주행)더 고도화된 자율 주행으로 자동 주차도 가능한 시스템이 요구한 마친 전자가 개입에 적절하게 응하지 않는 전세 집이 발발해도 시스템이 어느 정도 커버할 수 있습니다.​ 5단계(완전 자율 주행)절대로 핸들이 없어지게 된다 모든 정세에서 시스템이 스스로 운전을 하고, 운전자가 운전에 개입할 수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0단계에서 5단계에 이르는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이 나 누구고 있고, 테슬라의 오토파 1롯데, 캐딜락의 수퍼 크루징 돈 샌디의 AI트래픽 잼 파 1롯데의 외에도 벤츠, BMW, 현대 자동차 등 많은 브랜드가 자율 주행 수준을 높이기 위해서 노력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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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양산 차 안에서 레벨 3수준의 자율 주행의 구현이 가능한 차량은 탕 샌디의 A8, 캐딜락의 CT6등이 있습니다.그러나 각 나쁘지는 않아 별로 현지 사정에 맞게 도로 교통 법이 제정되면서 이들의 차를 도모하는 모든 곳에서 레벨 3의 자율 주행이 가능한 것은 아니었습니다.국내의 경우도 도로 교통 법상에서 운전의 주체가 운전자가 아니면 안 된다고 명시되어 국내에서는 레벨 2에 해당하는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적용이 가능했던 것 이프니다니다.그런데 자동차 산업에서 자율주행 관련 부분이 빠르게 성장하다 보니 국토부에서도 좀 더 선제적으로 시장을 이끌어 나가자는 취지에서 이번 기준안을 일찍 도입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물론 이것도 복잡하게 얽히는 여러 제약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제한된 땅에서 시행되지만 전천을 빠르게 준비하는 것은 환영할 만한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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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월 다음의 수입하는 차의 경우, 레벨 3의 가능 모델이 새롭게 인증을 받으면 국내에서도 만자를 볼 수 없다고 생각하고 슴니다.이를 계기로 소비자는 해외 브랜드에 앞선 자율 주행 시스템을 제약 없이 적용하며 체험하기도 하고 국내 브랜드도 보다 적극적으로 자율 주행 시스템 수준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발판이 안 됩니까.자신이 자율주행시대가 된 것을 sound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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